샤오미 올인원 로봇청소기 X10+, G마켓 빅스마일데이 참여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11-10 12:15:40
    • 카카오톡 보내기
     

    글로벌 IoT 선두 기업 ‘샤오미(Xiaomi)’는 최근 출시한 신제품 로봇청소기 ‘X10+’가 론칭 이후 국내 대표 쇼핑 플랫폼 쿠팡에서까지 최근 완판을 기록하는 등 성공적인 매출을 나타내면서 구매 문의가 잇따르고 있는 상태다.

     

    이에 샤오미 관계자에 따르면, 샤오미의 ‘X10+ 올인원 로봇청소기’가 생활가전용품 대상 연중 최대 할인 이벤트인 빅스마일데이 행사에 참여해 파격적인 특가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샤오미 올인원 물걸레 로봇청소기 X10+는 먼지통 자동 비움 기능과 물걸레 패드 자동 세척 및 건조 기능, 물통 급수, 자동 충전까지 모두 갖춘 스마트 클리닝 스테이션으로 완전한 핸즈프리 설계로 제작된 전자동 로봇청소기이다.  

     

    로봇청소기가 청소를 모두 마치고 복귀하면 즉시 강력한 수압과 빠른 회전으로 걸레 패드의 얼룩을 제거하며, 17000Pa의 강력한 에어 덕트 집진 설계로 청소기 내부에 쌓인 먼지를 10초 이내로 비워낸다.

    또한 샤오미 로봇청소기 X10+는 S-모핑 어시스턴트가 탑재돼 있어 로봇청소기 내부 물통에 물이 부족할 시 즉시 스테이션으로 복귀시켜 물을 자동으로 공급하며, 높은 정밀도의 AI+3D 센서로 정확한 실내 구조 인식은 물론이며 AI 그래픽 알고리즘을 통해 소형 물체의 거리와 사물의 종류까지 인식해 충돌 없이 안정적인 주행을 선보인다.

    한편, 샤오미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샤오미의 주력 신제품인 ‘X10+’는 180rpm의 고속 회전 물걸레로 바닥의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초음파 카펫 인식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물에 젖으면 안 되는 공간에서는 자동으로 걸레 패드를 위로 리프팅해 들어올려 흡입 청소만 진행하는 스마트함까지 갖춘 차세대 로봇청소기”라며 “이번 빅스마일데이 행사서는 X10+ 로봇청소기를 특가에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신제품 ‘샤오미 TV A Pro’ 3종 (50/ 55/ 65 인치)을 사전 예약 판매로 만나보실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