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BG 스킨부스터 마스크팩, 판교 현대백화점·인천공항 면세점 입점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5-06-17 12:22:41
    • 카카오톡 보내기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로 입지 확대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BNBG(비앤비지)가 자사의 대표 제품 스킨부스터 마스크팩을 앞세워 판교 현대백화점과 인천국제공항 면세점에 잇따라 입점하며 프리미엄 뷰티 유통 채널에서의 영향력을 넓히고 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BNBG 스킨부스터는 최근 피부 전문가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글루타치온, 엑소좀, 플라센타, PDRN 등 고기능 성분들을 함유해 피부 본연의 힘을 끌어올리는 데 중점을 둔 제품이다. 특히 전문가들의 제품 기획 경험을 반영해, 집에서도 집중적인 피부 컨디셔닝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으로 개발됐다.

    이번 입점을 통해 BNBG는 수도권 핵심 상권인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보다 다양한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아울러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입점으로 외국인 고객을 비롯한 글로벌 수요 확대에 집중할 수 있게 됐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BNBG 스킨부스터는 일상의 루틴 속에서도 전문적인 피부 관리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이라며, “보다 넓은 유통 채널을 통해 제품의 진정성과 효능을 알리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BNBG는 앞으로도 신제품 ‘MTS샷’ 등과 함께 고기능 홈케어 라인을 강화하며, 소비자 신뢰를 기반으로 한 K-더마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