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홀 M9 PRO MAX’ 로봇청소기 공식 런칭 기념 기획전 진행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09-18 12:25:01
    • 카카오톡 보내기
     
    가전제품 전문몰 ‘이파트너스’가 ‘미홀 M9 PRO MAX’ 로봇청소기 공식 런칭 기념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파트너스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카카오, 롯데온, 위메프, 쿠팡, SSG닷컴, 지마켓, 11번가 등 이파트너스가 입점된 마켓을 통해서 9월 18일부터 10월 17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 ‘미홀 M9 PRO MAX’ 로봇청소기 구매 시 쓱싹 로봇청소기 살균청소제, 로봇청소기 경사로 2.8cm 세트, 미홀 워터저그 8L, 규조토 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포토리뷰 이벤트 참여 시 LG 톤플러스 HBS-PL6S, 카이카 에어건 핸디제트팬2, 미홀 스마트 휴지통, 미로 에어레스트 복합식 가습기, 쓱싹 세정클리너 풀패키지 중 1개를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샤오미 ‘미홀(MiWhole)’이 출시한 10세대 ‘미홀 M9 PRO MAX’ 로봇청소기는 진공 청소와 물걸레질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올인원 로봇청소기 제품으로 더욱 향상된 인공지능 LDS센서와 스마트 다이나믹 내비게이션이 적용되어 완벽한 자동 청소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BLDC 모터를 사용해 4400Pa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어떤 이물질도 남김없이 흡입이 가능하며, 듀얼 물걸레 패드를 통해 손걸레질 보다 더 꼼꼼한 물걸레질 청소가 가능하다.

    또한 물걸레 세척 및 열풍 건조, 자동 충전이 전자동으로 진행되며, 일정 거리에 따라 자동 세척해 주는 방식으로 항상 물걸레의 깨끗함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H11 헤파필터 장착 및 저소음 설계가 적용되었으며, 미홀만의 자체 앱이 있어 쉽고 간단하게 공간의 특성에 맞게 청소 모드를 설정 및 맵 설정을 할 수 있다.

    스테이션 받침대가 분리형인 타사 제품들은 물샘 현상이 발생하지만, M9 PRO MAX는 받침대 일체형이라 물샘 현상 걱정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하나의 앱으로 미홀 로봇청소기 두 대를 동시에 컨트럴이 가능해 방에서 거실에서 동시에 청소가 가능하다.

    이파트너스 관계자는 “구매 사은품 중 경사로 세트를 통해 유아용 매트도 문제없이 올라가 청소 가능해 아이가 있는 집에 추천하며, 전자동으로 더 손쉽게 청소 및 물걸레 자동 세척으로 깨끗하게 청소가 가능하다”며 “추석 연휴를 앞두고 소중한 가족 선물 및 부모님 효도템으로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파트너스는 미홀 온라인 공식 판매점으로 12개월 무상 보증 및 A/S 안심 보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