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자료 제공 : 바른치킨 |
바른치킨이 자사앱 회원을 대상으로 ‘월간 award Top 58’ 주문왕을 뽑는 행사를 정기적으로 이어 나가고 있다.
'월간 award Top 58'은 한 달 동안 바른치킨 앱을 통해 주문한 고객 가운데 가장 주문 건수가 많은 순으로 총 58명을 선정하여 1만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바른치킨 앱에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 주문하면 되는데, 총 주문 금액 17,900원 이상 주문 시 1회로 인정된다. 만약 58순위권에서 주문 수가 중복될 경우 상위 금액을 주문한 고객에게 포인트가 제공된다.
지급된 포인트는 바른치킨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다음 주문 때 잔여 포인트를 차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치킨을 먹을 수 있다. 지급일은 익월 둘째주로 주문왕으로 뽑힌 58명에게 일괄 제공된다.
바른치킨 관계자는 “현재 자사앱 회원 대상으로 신규 첫 구매 고객에게는 4,000원 할인 쿠폰, 방문 포장 고객 대상으로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며 “해당 쿠폰을 활용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치킨을 시켜 먹을 수 있는 만큼 앱을 통해 바른치킨의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것을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바른치킨은 잇츠바삭(eat's바삭)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현미바삭 제품을 활용한 게임사와의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으며, 바삭함을 강조한 시즈닝 치킨 ‘잇츠바삭 시리즈’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