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과 공연의 만남, 장르를 넘나드는 문화 컨텐츠의 중심
- 고객 75%가 2030.. 차별화된 오프라인 고객 경험
![]() |
▲ (사진=이씨에프ECF 제공) |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씨에프(ECF)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24일과 25일 양일간 크리스마스 행사 ‘ECF Christmas evening party: 오늘 공연 하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도제현, 옐로위크, 온도, 오뮤오 등 실력파 밴드들이 참여해 따뜻한 음악을 선보이며 감동적인 크리스마스 공연이 진행된다.
이는 본 행사는 고객들이 크리스마스를 한층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먼저 이씨에프(ECF)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고 게시물을 리그램하면 전 상품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행사장 방문 시 이씨에프(ECF) 라운지 웰컴 드링크를 제공하고,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행사 티켓 할인 3천 원권을 증정한다.
현장에서는 행사 당일 매장 내 제품 구입 시 특별한 선물을 지급하고, 풍성한 경품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이 밖에도 크리스마스 노래를 듣고 제목을 맞히는
게임이나 이씨에프(ECF) 관련 깜짝 퀴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씨에프(ECF)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행사는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한 자리”라며, “실력파 밴드들의 공연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가족, 친구, 연인들이 따뜻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씨에프(ECF)의 크리스마스 행사는 홍대에 위치한 이씨에프(ECF) 라운지 팝업스토어에서 진행되며, 행사장에서는 이씨에프(ECF)에 입점 되어있는 다양한 브랜드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오늘 공연 하나’는 이씨에프(ECF)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