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보청기 진천센터, 호국보훈의 달 맞이 국가유공자에 인공지능 보청기 기탁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5-06-16 13:55:18
    • 카카오톡 보내기
     
    청각 전문기업 스타키코리아의 ‘굿모닝보청기 진천센터(대표원장 박선용)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2025년 6월 12일, 진천군 주민복지과를 통해 국가유공자분에게 인공지능 보청기 ’제네시스 AI 24 RIC’ 1 대를 기탁하는 뜻깊은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박선용 대표원장은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국가유공자 어르신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보청기를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난청으로 불편을 겪는 지역 주민들이 보다 편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선한 나눔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박선용 대표원장은 한국보청기협회 정회원으로,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청각평형 교육과정을 수료하고 대한이비인후과 청각사 인증 등을 받은 청각 전문가이다. 현재 굿모닝보청기 진천센터를 통해 난청환자들에게 체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2024 굿모닝보청기 고객만족 최우수 센터로 선정된 바가 있다.


    또한 진천 지역의 난청인과 취약계층을 위해 각종 보청기 기증 및 사회봉사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으며, 이번 6월 한 달 동안 지역 내 스타키보청기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여름철 보청기 무상 점검 서비스와 무료 청력검사를 함께 진행 중이다.


    한편, 굿모닝보청기 진천센터는 스타키코리아(대표 윤기환)의 보청기 전문 케어 서비스인 ‘스타키라이프’ 공식 인증 센터로, 체계적인 청력검사, 난청 상담, 보청기 정부지원금(최대 131만원)과 청각 장애 등록 절차에 대한 상담까지 받아 볼수 있다. 또한 스타키라이프 보청기 30일 무료체험을 통해 스타키 정부지원 보청기 제품인 제네시스 AI 및 최신형 인공지능 보청기 엣지 AI를 직접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