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신년사] 서울 중랑구의장 최경보

    신년사 / 시민일보 / 2025-01-01 00:00:00
    • 카카오톡 보내기
     
    존경하고 사랑하는 40만 중랑구민 여러분!
    푸른 뱀의 해인 2025년 을사년(乙巳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5년, 을사년(乙巳年)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을사년은 푸른 뱀의 해로, 뱀은 지혜와 다산을 상징합니다. 또한 변화와 혁신, 재도약의 의미도 지니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새로운 기회를 맞이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더 나은 내일을 향해 나아갈 수 있다는 희망을 품게 됩니다. 이러한 상징적인 해에, 우리 중랑구의회는 구민 여러분과 함께 더 나은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새로운 다짐과 함께 한 걸음 더 나아갈 것입니다.

    을사년을 맞이하여, 우리는 과거를 돌아보고 미래로 나아가는 전환점에 서 있습니다. 최근 급변하는 정치적, 사회적, 경제적 상황 속에서 구민들의 삶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 가능한 발전과 혁신적 정책을 뒷받침하겠습니다.

    중랑구의회는 구민 여러분의 소중한 목소리를 반영하는 의정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입니다. 을사년을 맞아, 더 많은 구민들과 소통하고, 그들의 의견을 정책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수 있는 열린 의정을 실현할 것입니다. 투명하고 책임감 있는 의정을 통해 구민 여러분께 신뢰받는 구의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을사년은 변화와 혁신의 해이기도 하지만, 동시에 협력과 상생을 더욱 강조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중랑구의회는 구민들과 함께하는 과정 속에서 협력의 힘을 믿고, 이를 통해 더 나은 공동체를 만들어갈 것입니다. 2025년, 을사년을 맞아 구의회는 과거의 교훈을 바탕으로 더 나은 내일을 준비하며, 구민들이 행복하고 자랑스러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힘쓸 것입니다.

    우리 중랑구의회 17명 의원 모두는 구민들의 삶에 실질적인 변화를 가져오는 진정한 의정 활동을 통해, 구민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의회가 되겠습니다. 2025년을 맞이하며,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평화가 가득하고, 희망과 기쁨이 넘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중랑구의회는 언제나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구민과 함께 미래를 향해 한 걸음씩 나아가겠습니다.

    중랑구민 여러분! 새 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중랑구의회 의장 최 경 보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