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상은 팔로워 5만 명 이상으로 패션, 라이프스타일, 뷰티 등과 관련해 소셜 미디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사용자다. 듀카이프 앰배서더는 향후 6개월 동안 매달 듀카이프의 다양한 모자를 제공받아 각자의 창의적인 방식으로 제품의 개성과 특징을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듀카이프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합친 헤드웨어 제품으로 론칭 이후 빠른 속도로 입지를 넓혀 우리나라의 주요 볼캡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팬데믹과 맞물려 중국과 일본에서는 일명 마스크 모자로 불리는 ‘프랑켄더스트’가 큰 인기를 끌었다.
한편, 듀카이프는 내년 S/S 시즌에 ‘덩크빌(DnKVVIL)’이라는 스포티한 콘셉트로 경량 애슬레저 시장에 진출해 토탈 패션 브랜드로의 도약을 계획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덩크빌은 ‘덩크슛이 쏟아지는 마을’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