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형 젠텍 x 코지모해 등유난로 런칭, 40% 특별할인과 선착순 사은행사 진행

    사회 / 이창훈 기자 / 2023-09-26 14:57:54
    • 카카오톡 보내기
     
    일상 속 편안함을 선사하는 아웃도어 용품 전문 브랜드 코지모해가 24년형 젠텍 등유난로를 신규 런칭하고 40% 할인 및 선착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4년형 젠텍 등유난로는 지난 3년 간, 수많은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동절기 캠핑 시 어디서나 안전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컴팩트한 사이즈와 5kg의 초경량으로 휴대성이 우수하며 발열량과 지속성을 개선해 최대 16시간 이상 가동할 수 있다.

    장시간 사용해도 화재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수동 점화 장치를 도입했으며 안전전도장치를 삽입, 난로가 기울어지거나 넘어지면 즉시 불이 꺼진다.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온도 조절 레버, 원터치 OFF 버튼이 탑재되어 있으며 4.7L의 대용량 연료통으로 긴 겨울밤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360도 입체 순환 발열 설계로 에너지 손실 없이 주변 공간을 고루 난방할 수 있으며 난로 상부에 그리들, 냄비, 프라이팬 등 도구를 얹어 조리가 가능하다.

    젠텍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9월 7일부터 오직 코지모해에서만 독점 판매하는 24년형 젠텍 등유난로는 화이트, 카키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 시 최대 4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알림 받기 설정 시 1천원 할인 쿠폰 지급, 포토리뷰 작성 시 2천 포인트 지급, 베스트 리뷰어 선정 시 5천 포인트 지급 등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선착순으로 자바라 및 라이터를 무상 증정한다.

    코지모해 관계자는 “디자인과 내구성, 안전성에 이르기까지 모든 면에서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고민을 거듭했다.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대 2년 간 A/S를 보장한다. 올 겨울, 24년형 젠텍 등유난로와 함께 따뜻하고 안전한 동계 캠핑을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지모해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난 연말, 백혈병 어린이 재단에 100만원을 기부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