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고객 안심 페이지’ 신설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11-11 09:40:00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이창훈 기자]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공식 홈페이지에 고객 안심 페이지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최근 노블레스 수현은 공식 홈페이지에 고객 안심 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 만족스러운 성혼을 희망하는 모든 소비자가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을 믿고 고품질 결혼 정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노블레스 수현 고객 안심 페이지에서 노블레스 수현이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서 고객 신뢰를 위해 시행 중인 정책들을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따르면 노블레스 수현은 소비자의 권익 보호를 위해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을 철저히 준수한다.
    또 본사 서류인증팀이 제3자 위탁 없이 회원가입 서류를 꼼꼼히 검토하고, 개인정보 보안에 최선을 다한다. 전문직 커플매칭 배상 책임 보험 가입까지 마쳤다.

    특히 노블레스 수현은 차별화된 매칭 시스템인 NCS(국가직무능력) 감성매칭 시스템으로 고객의 신뢰도와 만족도를 동시에 높이고 있다.

    NCS 감성매칭 시스템은 커플매니저들이 회원의 성격, 결혼관, 이상형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한 뒤 가장 적합한 매칭 상대를 엄선하고 소개한다.

    노블레스 수현은 이 시스템으로 미팅만족도 98.5%, 성혼 회원 수 121% 상승, 상담 만족도 88%를 달성하기도 했다.

    노블레스 수현은 고객의 신뢰를 높이고 품격 있는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힘써 여성가족부 장관상, 서울시장 표창장, 대한민국 글로벌 파워브랜드 국회 여성가족위원장 대상, 국회 여성가족위원회 혁신리더 기업 대상 등을 수상했다. 결혼정보 업체로선 드물게 스티비 어워드 8회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기도 했다.

    한편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지사에서 신규 상담 및 가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12월 크리스마스 파티의 참가자 모집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