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 초청 클래스 진행

    기업 / 여영준 기자 / 2025-12-10 15:28:16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신라면세점은 국내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 실장을 초청해 뷰티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K-뷰티 열풍에 맞춰 고객에게 차별화된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전문 아티스트와의 직접 소통을 통해 메이크업 트렌드를 경험할 기회를 마련했다.

    12월 한 달간 신라면세점을 이용한 고객은 신라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 전 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 후 인도를 완료한 고객 대상이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은 내년 1월 15일 서울점 프레스티지 라운지에서 열리는 뷰티 클래스에 참여하게 된다.

    클래스에서는 박태윤 실장과 함께 2026년 메이크업 트렌드를 살펴보고, 트렌드에 맞는 메이크업 시연을 선보인다. 또한, 참가 고객들은 평소 메이크업과 관련해 갖고 있던 고민을 아티스트에게 질문하고, 개인별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Q&A 세션도 진행된다.

    박태윤 실장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K-뷰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연말을 맞아 ‘연말 파티(Year-End Party)’ 콘셉트로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5 신라 어워즈’는 연말 시상식의 신라면세점 버전으로, 2025년 한 해 동안 △신라인터넷면세점을 가장 많이 방문한 고객, △가장 다양한 브랜드를 구매한 고객 등 여러 주제로 수상자를 선정해 신라 선불 50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동남아 럭셔리 리조트 브랜드 ‘아난타라 베케이션 클럽(Anantara Vacation Club)’ 제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모든 고객에게 리조트 2박 이상 투숙 시 사용 가능한 40만원 바우처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리조트 2박3일 숙박권을 증정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