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오픈점 구로하이마트, 강서구 이사 혼수 최대규모 매장으로 그랜드 오픈세일 시작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11-24 15:40:51
    • 카카오톡 보내기
     
    롯데하이마트 구로점이 새롭게 오픈하며 그랜드 오픈 세일을 시작한다.

    애플 아이브리드샵 입점과 함께 이사, 혼수 가전 최대 규모 매장으로 오픈하는 롯데하이마트 구로점은 오픈점 혜택을 받을 경우 기존 매장의 5%할인에 반해 최대 15%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규 오픈을 통해 인기가전 세트를 역대급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는 롯데하이마트 구로점의 오픈 행사는 11월24일(금)~11월26일(일) 1차 사전초청전을 시작으로 2차 사전초청전이 12월1일(금)~12월4일(월)로 예정되었으며 12월8일(금)~12월11일(월) 4일간 본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삼성, LG 가전을 오픈 행사 패키지로 최대 56%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원하는 모든 모델로 1:1 맞춤 세트견적 상담 또한 가능하다. 또한 98인치 대형 스마트TV도 오픈점 특별혜택가로 만날 수 있다.

    20세트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는 삼성오픈행사 패키지의 경우 TV, 사운드바, 스피커, 세탁기, 건조기, 에어드레서, 냉장고, 김치냉장고, 청소기, 에어컨, 갤럭시워치, 큐커 구성의 기존가 2190만원대 제품을 56%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강서 홈 만능해결 서비스를 함께 오픈하여 롯데하이마트 홈케어 서비스를 통해 세탁기 클리닝, 에어컨 클리닝 등 가전클리닝과 방충망, 출장세차 등 홈클리닝 서비스 와 한샘이사, 한샘입주청소, 한샘인테리어 등 한샘관련 홈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롯데하이마트 구로점 그랜드 오픈세일 행사는 하이마트-L.POINT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행사당일 현장에서 가입도 가능하며 사전에 네이버예약 시스템을 통해 사전예약 후 방문도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