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사에서 건강검진 할인혜택까지?...옴니케어, LG유플러스 멤버십 입점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5-10-31 15:43:48
    • 카카오톡 보내기
    멤버십 혜택에 건강검진 서비스 추가
    웰니스 플랫폼으로 확대 회원 대상 전용 건강검진 서비스 패키지 제공 예정
     
    헬스케어 플랫폼 전문기업 옴니케어는 LG유플러스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을 위한 건강검진 및 웰니스 서비스 혜택을 공동 추진한다고 31일 밝혔다.

    옴니케어는 건강검진 예약 및 관리 플랫폼 ‘비타브릿지’ 앱을 운영하는 디지털 헬스케어 선도 기업으로, 기업 및 개인 건강검진 예약 서비스 분야에서 누적 이용자 수 200만 명을 돌파했다.

    현재 전국 300여 개의 주요 병원 및 검진센터와 강력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기업(B2B) 임직원 건강검진 및 공공기관(B2G)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로 영역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자사 멤버십 가입 고객들이 옴니케어의 프리미엄 건강관리서비스와 여러 부가서비스를 멤버십 특별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신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옴니케어는 LG유플러스 회원을 위한 전용 검진 패키지를 구성하고 차별화된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LG유플러스의 고객들을 위하여 최대 49%의 건강검진 할인 서비스도 강화할 계획이다. 이들 고객은 상급종합병원을 포함한 전국 제휴 검진센터에서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건강검진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특별할인 혜택도 제공받게 된다.

    옴니케어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LG유플러스 고객들이 통신 혜택과 더불어 실질적인 건강 증진 혜택까지 누릴 수 있도록 돕고, 나아가 고객 중심의 웰니스 서비스를 더욱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