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의회, 제299회 임시회 폐회

    지방의회 / 이대우 기자 / 2023-02-24 15:48:30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송파구의회 제공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서울 송파구의회(의장 박경래)가 묘년 새해 첫 회기인 제299회 임시회에서 상정된 안건들을 처리하고 폐회했다.

     

    새해 첫 임시회 일정 동안 각 상임위원회에서는 상정된 의안을 심사하고 송파구의 2023년도 주요업무계획을 보고받았으며, 2차 본회의에서 의원들의 5분 자유 발언(이하식 의원, 손병화 의원, 장원만 의원)을 진행 한 후, 상정된 주요 안건을 처리하고 산회했다.

     

    이번 회기 처리 안건 중 ▲서울특별시 송파구 지방공무원 정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송파구 자치회관 설치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총 2개의 안건은 원안 가결됐으며, 서울특별시 송파구 체육진흥 및 시설 설치·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은 수정 가결됐다.

     

    박경래 의장은 “계묘년 새해 첫 회기인 제299회 임시회 기간 동안 안건 심사와 업무 보고 등 열과 성을 다해 의정활동을 펼쳐주신 동료 의원 여러분과 자료 준비와 성실한 답변으로 의회 운영에 적극 협조해주신 관계 공무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번 임시회의 5분 자유발언, 업무보고, 안건심사 시 제시된 대안과 고견들을 구정에 잘 담아 구민의 삶과 질을 높이는 데 힘써주시기를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