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밥, 21일 성신여대본점 신규 오픈

    사회 / 이창훈 기자 / 2023-09-21 09:58:06
    • 카카오톡 보내기
     
    덮밥창업 프랜차이즈 핵밥이 21일 성신여대본점을 신규 오픈했다.

    더 다양해진 메뉴와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새로운 변화를 시도한 NEW 버전 핵밥은 6년 차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핵가족(대표 양동모)의 가정식 덮밥&라멘창업 전문점이다. 덮밥 메뉴 뿐 아니라 라멘, 소바, 카츠 메뉴를 추가해 더욱 풍성한 메뉴 구성을 선보이고 있으며 단품과 정식 중에서 고르는 것도 가능하다.

    핵밥 성신여대본점은 접근성과 가시성이 뛰어난 위치를 선점해 대학교 학생들과 교직원은 물론 인근 아파트 주민, 회사원, 1인가구, 혼밥족 등의 수요를 충분히 확보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밥, 면, 튀김 등을 모두 맛볼 수 있어 고객 연령층 제한 없이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저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핵밥은 주문 즉시 200도 고온에서 조리한 토핑을 얹어 맛과 양,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 있어 요즘뜨는창업 아이템으로 급부상 중이다. 여기에 배달 및 포장 주문도 가능해 사시사철 안정적인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

    핵밥 관계자는 “핵밥은 원팩 시스템을 갖춰 창업 경험이 없는 이들도 무리 없이 매장을 이끌어갈 수 있고, 작은 평수의 매장에서도 꾸준한 수익을 낼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어 남자소자본창업을 찾는 이들에게 적극 추천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이다. 업종변경 시에는 기존 인테리어와 주방기기를 모두 재사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