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남 최대의 가구단지 김해가구단지에 흙표흙침대 김해점이 입점했다.
흙표흙침대의 다양한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를 전시하고 전문가 상담을 포함한 최고급 프리미엄 서비스와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건강침대로 이름 높은 흙표흙침대를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장에서는 기존의 흙표흙침대에 더해 업체의 30년 전통 기술에 감각적인 디자인과 부드러운 쿠션감을 더해 새롭게 론칭한 건강침대 브랜드 '소프라믹' 역시 전시 · 체험이 가능해 부드럽고 편안한 건강 숙면과 함께 감각적인 침실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흙표흙침대 관계자는 "영남 최대의 단일매장인 '노블365가구홈'과의 협력을 통해 부경권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음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히고 "부경권 소비자들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노블365가구홈(舊 샘솟는가구백화점) 임택천 대표는 "이번 입점은 김해가구단지 대표 매장인 노블365가구홈을 명성에 걸맞은 프리미엄 매장으로 업그레이드시키고 소비자들의 선택 권리를 넓히는 일이 될 것"이라고 밝히며, "흙표흙침대 김해점 입점을 환영하며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가져달라"고 전하고,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브랜드와 좋은 가구로 다가가겠다"고 약속했다.
흙표흙침대 김해점 관계자는 "오픈 기념으로 방문하시는 고객님들께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노블365가구홈은 1996년부터 김해가구단지 내 한 곳에서 영업해 온 유서 깊은 매장으로 2000평 대형 매장에서 다양한 가구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명품 가구 아울렛이자 로컬 명소로 잘 알려져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