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영등포캠퍼스, 제11회 부산 국제코미디 페스티벌 지원

    사회 / 이창훈 기자 / 2023-09-20 16:37:07
    • 카카오톡 보내기
     
    부산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최초이자 최대 행사 제11회 부산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에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영등포캠퍼스가 헤어&메이크업을 적극 지원했다고 밝혔다.

    개그맨 뿐만 아니라 유명 유튜버 까지 쟁쟁한 라인업으로 주목을 받은 부산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은 2023년 8월25일 부터 9월3일까지 열흘간의 대장정을 끝으로 부산 전역에 시원한 웃음을 선사했다.

    페스티벌에 참가하는 개그맨, 개그우먼의 헤어, 메이크업을 지원한 영등포 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 황재영 원장은 " 한국 코미디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개최된 부산 국제코미디 페스티벌에 함께할 수 있어 기뻤다. " "앞으로도 다양한 공연, 행사, 프로모션 등의 기회를 통해서 수강생들에게 많은 현장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는 프랑스 본교 인증을 받은 뷰티 교육 브랜드로 프랑스 파리에 있는 본교를 중심으로 전세계44개국 글로벌 네트워크 교육시스템을 통해 활발히 운영 중이다.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 국가자격증 취득 뿐만 아니라 아트마스크, 뷰티일러스트, 바디페인팅, 헤어실무, 젤아트, 업스타일, 남자 헤어스타일링, 속눈썹연장 및 속눈썹펌, 왁싱, 붙임머리,두피관리, 특수분장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이론과 실무 교육을 1:1로 전문적이게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