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당산동 쓰리핏 스튜디오는 최신 시설을 바탕으로 PT(피티) & PILATES(필라테스) & POWER PLATE(파워플레이트) 등 3가지 운동을 결합해 10대부터 50대 여성에게 최적화된 수업을 1:1 맞춤형 레슨을 30분동안 제공한다.
특히 여성 해부학 구조를 고려한 생리주기 및 산전, 산후 기반으로 프로그램이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안전하고 효과적인 레슨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쓰리핏 스튜디오는 여성 회원의 안전을 위해 안면인식 무인 키오스크에 등록된 회원만 자동문이 연동되어 출입이 가능하기에 보안에 철저하다. 모바일 어플을 통해 전자계약서 전송, 수업 일정 및 잔여 레슨 횟수 확인, 결제내역 및 적립금, 홀딩 신청, 컴플레인 및 이용 관련 문의 접수가 24시간 가능하며, 결제금액의 2%는 적립된다.
현대자동차 사내 스타트업에서 개발한 피트릭스 체형 분석기 AI 시스템을 도입해 직관적인 평가가 아닌 체형 MBTI 분석을 통한 스마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AI 시스템이 회원에게 우선적으로 필요한 운동 루틴을 구성해 피트릭스 앱을 통해 100가지 운동 루틴이 미션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일상 속에서도 동기부여가 가능한 환경까지 제공한다.
특히 레슨을 받고 있는 기간 내에 회원전용 상품 ‘3FIT 패스’를 구입하면 영업시간 외에 운동공간 전체를 대여할 수도 있다. 60분 단위로 사용할 수 있으며, 혼자 또는 지인과 함께 최대 6명까지 입장 가능하다.
한수경 대표 원장은 “최신 AI 장비와 여성 전문 트레이너의 체계적인 관리로 회원들이 목표하는 바를 빠르게 성취할 수 있게 도와드린다”며 “차별화된 레슨을 통해 회원님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당산 ‘쓰리핏 스튜디오’는 현재 네이버 예약을 통해 12월 4일까지 선착순 60명 한정으로 88,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쿠폰은 8회 등록 시에만 1인 1회 한정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