숯양두마리치킨, 부산 창업박람회 참가…두 마리 숯불치킨으로 예비창업자 사로잡는다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5-07-11 16:44:34
    • 카카오톡 보내기
     
    숯불치킨 브랜드 숯양두마리치킨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위너더블유(대표 이은우)는 7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부산 BEXCO에서 개최되는 부산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숯양두마리치킨’은 숯불 직화 조리와 두 마리 치킨이라는 차별화된 메뉴 구성을 통해 기존 치킨 시장에서 디테일한 포지셔닝을 구축한 브랜드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대와 높은 고객 재주문율로, 오픈 초기부터 빠르게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하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예비 창업자를 위한 1:1 맞춤 상담 부스를 운영하면서 숯불치킨 차별성, 두 마리 치킨 강점, 높은 재주문율, 높은 객단가 등 모든 창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며, 현장 상담자에 한 해 다양한 창업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숯양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치열한 치킨 프랜차이즈 시장 속에서도 ‘숯불’이라는 조리법과 ‘두 마리’라는 고객 메리트는 확실한 경쟁력”이라며, “창업 진입 장벽을 낮추고, 소스 공장을 직접 운영하면서 지속 가능한 운영을 도울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춘 만큼 이번 박람회를 통해 많은 예비 창업자분들께서 숯양만의 독보적인 경쟁력을 체감할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