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일산킨텍스 제1전시장 4홀에서 진행된 이번‘2023 디지털 미디어 테크쇼’는 디지털미디어테크 및 콘텐츠와 4차산업혁명 첨단기술(NFT/블록체인, 메타버스/XR)의 현재와 미래를 볼 수 있는 융복합 쇼다.
소나기버추얼스튜디오(SVS)는 이번 행사에서 일산 킨텍스 전시장 내에 마련 된 부스에‘버추얼LED스튜디오를 이용한 가상 배경에서의 차량씬 촬영을 축소화 하여 국내외 바이어, 일반 관람객 등에게 실감나는 영상을 시연했다.
소나기버추얼스튜디오 박주강 대표는“이번 행사를 통해, 자사의 버추얼LED스튜디오를 활용한 다양한 촬영 기술과 제작 능력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라며,“지속적으로 LED스튜디오를 활용하여 국내 버추얼 기술 능력을 도입하는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주)블루파이테크의 소나기버추얼스튜디오는 CG작업과 차량씬, 라이브커머스, 숏폼, 뮤직·댄스비디오, 인터뷰, 프레젠테이션, 패션 룩북 등의 대관 및 제작 의뢰가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촬영이 가능한 LED스튜디오를 적극 활용하여 틱톡(TikTok) 라이브 에이전시인‘블루파이 크리에이티브 엔터테인먼트’를 운영하여 라이브 크리에이터를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소나기버추얼스튜디오의 총괄PD는 틱톡(TikTok)라이브의 전망을 높게 평가하고 있으며, 불특정다수가 시청하는 라이브 플랫폼의 순기능을 위해“선한 영향력을 가진 크리에이터를 통해, 좋은 에너지를 나누자”라는 확고한 목표와 의지를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