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서 브리티시 라이프스타일 느낀다…. 판교에서 열린 세 번째 컬래버레이션 팝업 주목 “

    뷰티/패션 / 김민혜 기자 / 2025-10-14 16:59:40
    • 카카오톡 보내기
    더네이쳐홀딩스 ‘브롬톤 런던’, 현대百 판교점에 MINI와 세 번째 팝업 오픈
    브롬톤 런던xMINI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모습
    <사진 제공: 더네이쳐홀딩스>
     
    라이프스타일 전문 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브리티시 컨템포러리 브랜드 ‘브롬톤 런던’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이달 26일까지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MINI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팝업 행사는 지난 신세계 강남점과 롯데 월드몰 팝업에서의 뜨거운 소비자 호응에 이어 진행되는 세 번째 컬래버레이션 팝업이다. 이달 23일에는 롯데 아울렛 의왕점 1층에서 네 번째 컬래버레이션 팝업 스토어가 문을 열 예정이다.

    Made in the UK, Made for the City’를 주제로 한 이번 협업은 작지만 강력한 매커니즘을 상징하는 두 브랜드가 만나, 영국적 헤리티지와 도시적 모빌리티 감성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한국 최초로 공개된 MINI 컬래버레이션 바이크와 브리티시 감성이 묻어나는 의류 및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현장에서는 MINI 차량 시승 행사, 가챠 머신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된다. 또한 MINI 콜라보레이션 바이크 및 브롬톤 런던 자전거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의류 상품권이 제공된다.

    브롬톤 런던 관계자는 “브롬톤 런던과 MINI의 첫 협업이 소비자의 큰 호응을 이끌고 있다”며 “이번에 오픈한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을 비롯해 오는 23일부터 시작되는 롯데 아울렛 의왕점 팝업까지 성공적으로 이어가며, 브리티시 라이프스타일의 매력을 보다 많은 분들께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