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희 폭행 ‘충격 진실은?’... “2017년 4월 늦은 밤 산밑 주차장에서 무엇을 하고 있었나?” 핵심 의혹 급부상

    인터넷 이슈 / 나혜란 기자 / 2019-01-27 10:18:51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 출처=손석희 사장 / 온라인 커뮤니티
    ‘의혹의 당사자’ JTBC 손석희 사장의 폭행 사건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27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손석희 폭행’이 등극하며 핫이슈로 급부상한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이와 관련해 다양한 의견이 쏟아지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대해 사회문화평론가 여창용은 한 언론 인터뷰에서 “JTBC 손석희 사장의 의혹 사건의 핵심은 폭행이 아닌 2017년 4월 늦은 밤 경기도 과천의 산밑 주차장에서의 접촉사고”라며 “갖가지 루머가 양산되는 상황 속에서 손석희 사장은 그날 밤 인적이 드문 주차장에서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를 밝히는 것이 선결 과제로 손꼽힌다”고 지적했다.

    이어 “그동안 손석희 사장은 사회적 사건이 발생할 때마다 사건 당사자의 직접 해명을 강조한 인물이지만 정작 본인은 의혹에 대한 구체적 해명 없이 JTBC를 통해 간접 입장만을 표명 중”이라며 “이번 손석희 사장 관련 사건에 대한 의혹이 명확히 풀리지 않을 경우 그간 대중들이 보내준 믿음이 불신으로 바뀔 가능성이 높다”고 언급해 주목 받고 있다.

    한편, 손석희 사장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김모 씨는 대화 내용을 녹음한 파일과 문자 메시지를 공개해 진실 공방이 확산 중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나혜란 기자
    issue@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