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검색
개그맨 이혁재, 1년여만에 지상파 복귀
방송
/ 관리자
/ 2011-05-31 16:03:00
개그맨 이혁재(38)가 코미디 프로그램으로 1년반 만에 지상파에 복귀한다. 금요일 밤 12시25분으로 자리를 옮긴 MBC TV ‘웃고 또 웃고’에 합류하게 된 것이다. 이혁재는 오는 3일 경기 고양 MBC일산드림센터에서 첫 녹화를 할 예정이다. 한편 이혁재는 지난해 1월 폭행시비에 휘말린 후 1년여 동안 자숙시간을 가져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리자
기자의 인기기사
문화
+
해남의 바다와 기억을 담다, 한홍수 개인전 '울돌목, 결의 기원'
올 여름・가을 미식여행은 강진으로 고고씽
강진영화관, 하반기 ‘영화 보는 날’ 확대 운영
광주광역시 서구, ‘해설이 있는 미술관 음악회’ 개최
용인문화재단, 올 여름 용인포은아트홀 온 가족을 위한 문화 피서지로 변신
영암군, 창작공연‘김창조, 흩어진 가락’개최
최근기사
양천구, 25일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들과 한마당 개최
고령화 시대, 치매 어르신 안전은 지역사회의 관심에서 시작됩니다.
인천대, 중대 재해 예방 모의훈련
부산항만공사, 청탁금지법 10주년 기념 ‘청렴라이브’ 개최
영암군, 빈집 리모델링 ‘영암살래’주택 입주 완료
시흥경찰서, 위조된 외국인등록증 적발되자 도주한 베트남 국적 30대 불법체류자, 시민 공조로 검거
해남군, “장난감 배달왔어요”찾아가는 장난감도서관 운영
기보, 산기협·기업은행과 기술인증 중소기업 금융지원 협력
해남의 바다와 기억을 담다, 한홍수 개인전 '울돌목, 결의 기원'
광주광역시 서구, 슬로우조깅단 합동 모임 개최
성남시의회, 제8회 경기도 어울림체육대회 2026 성남시 선수단 격려만찬 참석
안성시노인복지관, 평화통일예술단 문화공연 ‘단풍의 소원’ 성황리 개최
안성시, 2분기 불법촬영 예방 캠페인 및 민·관·경 합동점검 실시
2026 바우덕이축제, 시민예술무대 출연진 선발대회 참가자 모집
안성시-㈜새미르종합건설, 공공산후조리원 건립 연계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맞손’
정치
정당/국회
청와대/외교
국방
지방의회
의정활동
지역소식
인서울
경인권
호남권
영남권
충청권
부산
사회
사건/사고
생활
교육
복지
노동
환경/교통
푸드/라이프
인터넷 이슈
코로나19
포토뉴스
국제
문화
공연/전시/영화
여행/레저
도서
종교
애니메이션
게임
경제
IT
금융
기업
부동산
가계
증권
유통
무역
생활
공무원
인터뷰
국회의원
자치단체장
지방의원
상공인
기타
오피니언
어떻게 지내십니까?
편집국장, 만나다
고하승 칼럼
세상사는이야기
칼럼
기고
기자칼럼
현경병, 할말은 한다
시민만평
인사/동정/부고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