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잠실, 송파에서 유명한 맛집으로 손꼽히는 군산오징어는 캠핑족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사로잡을 군산오징어 4종 세트와 만능 양념장으로 통하는 엣소스 3종을 선보이며 캠핑푸드의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군산오징어 4종세트는 오징어불고기, 오삼불고기, 오낙불고기, 제육불고기 등으로 군산오징어의 25년 노하우가 축적된 일품요리다. 가정은 물론 캠핑 등 야외 활동 시 손쉽게 군산오징어의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매장 판매와 동일한 레시피로 제조된 것이 특징이다. 번거롭게 이것저것 식재료를 챙길 필요 없이 군산오징어 포장팩과 몇 가지 야채, 양념장만 챙기면 저녁메뉴 준비를 위한 수고를 덜 수 있을 듯 하다.
포장 제품에는 메뉴의 맛과 식감을 높여줄 미나리가 동봉돼 있으며, 다 먹은 후에는 밥과 김을 넣어서 볶아 먹을 수도 있다. 기호에 따라 쫄면, 데친 콩나물, 야채, 우동 사리 등을 곁들이면 한층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군산오징어 4종세트 맛의 비결이기도 한 엣소스는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만능 양념장이다. 품질 좋은 고춧가루, 고추장, 국내산 마늘 등을 혼합해 캡사이신 일색의 다른 소스들과는 차원이 다른 맛을 선사한다. 엣소스는 기호에 따라 매운맛과 순한맛(덜매운맛), 찌개용 등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각종 매운탕, 조림, 떡볶이, 꼬치구이, 찌개, 무침 등에 활용하면 유명 맛집 못지 않은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고.
군산오징어 식품영업부 임태준 과장은 “늘어나는 캠핑족과 캠핑푸드 수요에 맞춰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당 메뉴와 소스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지난 해에만 온라인 10만 명, 오프라인 매장 고객 100만 명이 군산오징어를 선택할 만큼 군산오징어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데 이제 캠핑족들도 군산오징어의 맛을 손쉽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군산오징어 본사는 식품안전관리제도인 HACCP 인증을 받은 기업으로 모든 과정에 수작업을 고집하며, 세스코 프로그램에 의해 제품을 제조하는 등 위생과 안전, 청결에 주력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