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성리조트, 콘도 특별회원모집 ‘559만원’ 특별혜택 마감임박!

    여행/레저 / 김다인 / 2016-01-14 08:58:03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김다인 기자] 일성리조트 콘도가 창립 26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특별 회원권은 저렴한 분양가로 그 동안 지인에게 회원권을 빌려 쓰거나 비싼 가격부담 때문에 콘도 구입을 미뤘던 경우, 그리고 가족중심 특히 부부동반으로 시간여유를 갖고 여행을 다니고 싶었던 경우 이번 특별회원권 구입행사가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실속형 특별 회원권은 연 30박 보장이 되어 있고 가입부터 예약까지 ‘1대1 맞춤형 서비스 컨설팅’과 겨울철 눈썰매장과 레일바이크의 레저시설과 설악산 국립공원 대관령목장 인근에 위치한 설악온천리조트, 실탄사격장 보문밀레니엄파트와 천년신라문화를 느낄 수 있는 경주보문리조트, 엄청강래프팅 둘레길 패러글라이딩과 지리산국립공원 인근에 위치한 지리산리조트, 그리고 제주 금능해수욕장 한림공원 중문관광단지 등 제주시 관광중심지에 위치한 제주리조트 등 전국 직영체인 8개를 운영 중이고 내년 상반기에 착공될 문경새재 1곳, 연계체인 용인리조트, 테딘리조트, 횡성리조트 등 9곳을 포함한 모두 17곳의 리조트를 계약즉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전국 골프장과 제휴되어 있어 부킹 및 회원대우로 이용 가능하다. 예를 들어 강원도나 제주도 여행 시 당사콘도에서 숙박하고 골프라운딩은 4인 모두 할인혜택으로 운동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일성리조트는 이용 객실 크기에 따라 3가지 타입으로 분양한다. 실버 66㎡(20평형) 559만원, 골드92.6㎡(28평형) 713만원, 로얄 112.4㎡(34평형)이 932만원이다. 정회원 카드는 실버는 4인, 골드는 5인, 로얄은 6인까지 등록이 가능하며 타인 지정도 가능하다. 무기명 가입시에는 기명보다 분양가가 20-30%로 높게 책정되는데 금번 특별회원 가입시 기명과 동일하게 회원가가 책정되어 있어 가족뿐 아니라 지인 및 비즈니스 접대시 유리하다.

    이번에 가입하는 신규 회원의 특별혜택은 가입 기념으로 20박 무료숙박권이 제공되며 별도의 부가세나 수수료 없이 일성리조트 직영체인을 20박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사우나무료쿠폰 20매, 효도카드는 덤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특별혜택의 무료숙박, 부대시설 무료쿠폰 증정, 무기명발급, 효도카드 발급 등은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없어 조기분양이 마감 될 시에는 이런 푸짐한 행사도 종료 될 수도 있어 가입시 필히 확인할 필요가 있다.

    이번 특별 회원권은 관광진흥법에 의거해 분양 승인을 받은 정식 회원권이며, 공정거래위원회와 소비자 단체의 심의를 거쳐 발행한 표준계약서를 사용하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고 10년 뒤 원금을 100% 반환해줌으로 원금 및 재산권 보장을 받는다. 서울 삼성동 소재 본사를 방문하면 자세한 상담과 함께 일성리조트 분양 자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신속한 계약절차를 도움 받을 수 있다. 지방 고객 혹은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은 주소와 성명을 전화번호(010-5247-5400)로 보내면 안내 자료를 무료로 발송하여 준다.

    보다 자세한 입회문의 및 상담은 본사 회원관리팀장 상담전화(02-6440-1062)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