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의회, 제240회 정례회 개회

    지방의회 / 이대우 기자 / 2016-06-10 23:58:03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이대우 기자]서울 송파구의회(의장 임춘대)가 오는 21일까지 일정으로 ‘제240회 송파구의회 정례회’를 개회했다.

    10일 구의회에 따르면 최근 열린 제1차 본회의에서는 박인섭·유정인·김상채·이정인·류승보·이성자·김중광·김대규 의원의 5분발언이 있었으며 ▲서울특별시 송파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이하 예결위) 위원 선임의 건 ▲구청장 및 관계 공무원 출석요구의 건을 가결했다.

    예결위원장에는 채관석 의원이, 부위원장에는 유정인 의원이 선임됐으며, 안성화·이정인·김순애·최윤순·이배철·김대규·이혜숙·류승보·김정열·최은영 의원이 예결위원으로 선임됐다.

    구의회는 이후 ▲서울특별시 송파구 2015회계연도 결산 및 예비비 지출 승인안 ▲서울특별시 송파구 성실·모범납세자 지원 조례안 ▲서울특별시 송파구 홀로 사는 노인 고독사 예방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마천청소년수련관 운영사무의 민간위탁 재위탁 동의안 ▲서울특별시 송파구 공정 하도급 및 상생협력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송파구 50대 정신건강검진 및 상담 지원 조례안 ▲서울특별시 송파구 저소득층 아동 및 청소년 의료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총 11건의 남은 안건을 심사하고 오는 19일까지 상임위원회별 의안심사와 함께 현장방문을 실시한다.

    또 오는 15~17일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활동, 20일 제2차 본회의에서는 구정질문을 실시하고, 21일 제3차 본회의에서는 각 상임위원회 심사를 거친 안건처리를 끝으로 정례회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