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미나-나연-지효 ‘SIGNAL’ 티저 영상 공개 ‘반전美’...‘기대감 UP’

    음악 / 서문영 / 2017-05-09 09:03:13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 =유튜브 화면 캡처)
    그룹 트와이스 멤버 미나, 나연, 지효가 등장하는 신곡 'SIGNAL' 티저 영상이 공개돼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트와이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측은 9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등을 통해 ‘SIGNAL’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미나, 나연, 지효은 지난 8일 자정 공개된 모모, 다현, 쯔위 티저 영상에 이은 2탄으로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레트로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들은 나무가 우거진 숲 속에서 무언가를 관찰하는 듯한 콘셉트로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미나는 알록달록한 스프라이트 원피스와 함께 맑은 눈빛으로 등장, 클로즈업된 화면에서 더욱 반짝이는 미모를 뽐냈고, 나연은 핑크빛 헤어와 해사한 미소로 매력을 발산했다.

    마지막에 등장한 지효는 화려한 패턴의 옷과 헤어 액세서리로 여성미를 드러냄과 동시에 한 쪽 눈동자로 알 수 없는 힘을 발휘하는 듯한 모습을 연출해 호기심을 유발했다.

    트와이스는 데뷔 1년 반 여 만에 4연속 히트곡을 내놓으며 이번 ‘SIGNAL’로 5연속 메가 히트를 기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새 앨범 'SIGNAL'과 동명 타이틀곡 및 뮤직 비디오를 동시 발표한다. 오후 8시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