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과 거짓말' 이일화, 나이를 초월한 몸매 시선강탈 "40대 후반이 이러면 반칙"

    방송 / 나혜란 기자 / 2018-07-18 19:06:33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인스타일 제공)
    '비밀과 거짓말'에 출연 중인 이일화의 나이를 초월한 몸매가 새삼 화제다.

    18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비밀과 거짓말'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에 출연하고 있는 이일화가 나이를 뛰어넘은 명품 몸매로 다시 주목받고 있다.

    이일화는 과거 패션매가진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당시 화보에서 건강한 매력뿐만 아니라 고혹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끈 이일화는 브라운관 속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매력을 과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일화는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 이일화는 노란색 브라 톱을 입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강조하는가 하면, 스트라이프 패턴 팬슬 스커트를 입고 아름다운 몸매 골반 라인을 드러냈다.

    또 다른 화보에서 이일화는 올 화이트 의상을 입고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일화는 하이웨스트 와이드 팬츠에 브라 톱을 매치하고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절제된 섹시함 속에서도 빛이 나는 이일화의 아름다운 외모는 이국적인 하와이의 풍경과 만나 화보 분위기를 더욱 살린다.

    한편 이일화는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에서 오연희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나혜란 기자 나혜란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