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비디스트리뷰션컴퍼니, 킨더 브리제 베이비 바디용품 4종 개발

    생활 / 고수현 / 2019-11-27 10:40:55
    • 카카오톡 보내기

    엘비디스트리뷰션컴퍼니는 아이들을 위한 킨더 브리제 베이비 바디용품 로션, 크림, 바쓰&샴푸, 오일 4종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킨더 브리제 베이비 바디용품 4종은 영유아 전용 화장품 브랜드로 화장품 유해 성분 등 총 31가지의 유해 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만든 제품이다. 4종 제품은 로션, 크림, 바쓰&샴푸, 오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 성분 모두 EWG 그린등급의 성분을 함유했다.

     

    로션, 크림제품은 피부 장벽을 강화해 수분 유지를 도와주는 다양한 성분들을 함유해 지속적인 보습유지를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성분들의 조합으로 피부진정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바쓰&샴푸는 미국 FDA GLP 가이드라인에 따른 테스트를 거쳐 눈(안구) 자극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합성 계면 활성제를 배제하고 코코넛 성분을 다량 함유해 소량으로 풍성한 거품과 손 쉬운 세정력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자주 씻는 아이들을 위해 400ML의 대용량으로 제작됐다.

     

    또한, 화장품 성분 중 피부 친화력이 높고 고급원료로 사용되는 원료를 오일 제품에 함유해 겨울철 보습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독일 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한 피부 패치 임상실험을 진행해 4종 제품 모두 최고 등급인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하였다.

     

    관계자는 “우리 아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이니 만큼 성분을 꼼꼼하게 확인해 유해 성분은 철저하게 배제했으며, 저 자극 테스트로 부모님들이 안심하고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면서 “꾸준하고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한 높은 제품력을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엘비디스트리뷰션컴퍼니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12월 한 달간 제품 구매 시 리본 포장, 쇼핑백이 포함된 패키지를 제공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고수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