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비스킨 폴메디슨, 브랜드 뮤즈로 배우 고은아&미르 발탁

    생활 / 이승준 / 2021-04-26 15:01:29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이승준]지난 한 해 유튜브 채널 ‘방가네’로 인기를 끌며 MBC 방송연예대상 신인상을 받는 등 제2의 전성기를 누리는 배우 고은아와 그룹 엠블랙 출신 미르가 더블유비스킨 전속 모델로 발탁되었다. 화보 속 그녀는 폴메디슨 대표 베스트셀링 시그니처 바디워시&바디로션을 비롯한 제품과 함께 리즈시절로 돌아온 미모를 뽐냈다.

     

    배우 고은아는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서 솔직하고 인간미 넘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웃음과 공감을 자아내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해 예능 및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다이어트를 통하여 한 달만에 8kg를 감량한 고은아는 유튜브 ‘방가네’의 털털한 방효진과 180도 다른 모습의 우월한 미모로 리즈시절 고은아의 반전매력을 동시에 보여주며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더블유비스킨 김왕배 대표는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제품 연구·개발로 소비자의 최대 만족을 끌어내겠다는 더블유비스킨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배우 고은아가 최적의 인물이라고 전하며, 국내 소비자는 물론 전 세계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WBSKIN은 폴메디슨, 무로, 트리트룸, 여우화장대, 슬리컬리, 라무달리, 단밥까지 뷰티와 생활용품을 포함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2017년 론칭 이래 자체 제작 콘텐츠와 마케팅 전략으로 작년까지 올리브영, 롭스,롯데백화점, 면세점, 무신사 등 국내 온·오프라인 플랫폼 내에서 자리를 잡았다. 

     

    또 롯데홈쇼핑, SK스토아, W쇼핑에서 진행한 홈쇼핑에서는 6차 이상 완판 기록을 세웠으며, 현재 가장 화두로 떠오르는 라이브 커머스는 물론 중국 드럭스토어 매닝스와 홍콩 최대 코스메틱 전문 스토어 사사, 그리고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인 타오바오에도 수출하고 있다.

     

    폴메디슨의 주요제품으로는 시그니처 바디워시, 바디로션, 필오프팩, 라차치약, 라차칫솔, 왁싱크림 등 20차 이상 완판 된 제품들에 더하여 다양한 신제품을 늘려가고 있다. 

     

    한편, 더블유비스킨은 미얀마 국민을 위해 1억 원어치의 화장품과 의류를 기부한 것을 시작으로 결식아동과 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1억 원어치의 물품을 기부했다. 작년에도 불우이웃을 위해 쓰일 수 있도록 약 30여 개의 교회에 3억 5천만 원어치의 기부를 진행하고,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음성군과 성남시에 6억 상당의 손 소독제를 기부하는 등 CSR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