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인화장품 ‘자연주의 브랜드 팜스테이(Farmstay)’, 인플루언서&기자들과 브랜드 체험 행사 진행

    뷰티/패션 / 이창훈 기자 / 2023-09-05 09:58:12
    • 카카오톡 보내기
     
    명인화장품의 자연주의 브랜드 팜스테이(farmstay)가 동남아 수출 전문기업인 무브에스엔씨에서 주최한 코리아 미디어 팸 트립(KOREA MEDIA FAM TRIP)행사에 참여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말레이시아에서 유통되고 있는 브랜드 중 특별히 선별한 8개의 유망 브랜드와 말레이시아 내 기자와 인플루언서들을 초대해 진행됐다. 명인화장품의 팜스테이는 가디언 말레이시아(Guardian Malaysia)’, 세븐일레븐(7-ELEVEN), 메디케어 베트남(medicare Vietnam), 브루나이(Melvida Brunei), 미얀마 등 동남아의 약 1만여 개 오프라인에 입점 되어있으며, K뷰티 시장 판매량 증대에 기여해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

    4시간 동안 진행한 이번 행사는 현지 인기 인플루언서 14명을 대상으로 브랜드사의 소개, 제품 시연, 유자 비누체험이벤트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말레이시아(Guardian Malaysia)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명인화장품 팜스테이는 틱톡(TIKTOK), 인스타그램(Instagram) 인플루언서들과 신규 유자라인을 체험해보며, 유자추출물이 가득 담겨 유자의 효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저자극 미백&영양라인 13종은 끈적이지 않고 영양감이 가득한 사용감으로 말레이시아의 20-30대 피부고민에 매력적인 반응을 보일 것이라고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명인화장품은 현재 60여국에서 판매중이며, 해외에서 먼저 인정한 K뷰티로 자연주의브랜드 팜스테이(FARMSTAY), 자연주의 헤어바디 라페름(LAFERME), 고기능성 스킨케어 더마큐브가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