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자리’, 라텍스 항균 숙면베개 출시 및 할인 실시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09-09 08:58:04
    • 카카오톡 보내기
     

    잠자리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기능성 베개 수요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이에 리빙브랜드 ‘한자리’의 라텍스 숙면베개가 신규 출시와 함께 할인이벤트를 시작했다.

    ‘한자리’는 소재 개발부터 제품 출고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진행하는 국내 브랜드로, 제품의 품질을 유지, 개선시키기 위해 1일 100개한정 수량만 모두 수작업으로 생산하고 있다.

    금번 선보인 라텍스 숙면베개 역시 수면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100% 천연라텍스와 마이크로화이바, 구리 섬유 등의 신소재를 수작업으로 믹싱(가공)하여 최적의 편안함을 만들도록 고안됐다.

    특히 편안함과 함께 경추지지, 항균 소취 기능까지 구현한 신개념 기능성 베개인데다 어린 아이부터 노년층까지 남녀노소 모두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단계별로 선택하여 자신에게 맞는 높이 선택까지 가능하다. 베고 있으면 나에게 맞춰지는 복원력도 라텍스의 기능을 십분 발휘하도록 한 부분이다.

    베개 속 소재는 0.7데니아의 초극세사 마이크로 화이버 솜이 사용되어 푹신함을 극대화 했고, 무해한 친환경 소재만 사용해 자체 항균성을 보유했다는 점도 눈에 띈다. 주니어용도 별도로 함께 출시됨으로써 가족용 베개로도 적절하다.

    ‘한자리’는 이번 라텍스 숙면베개의 온라인 런칭을 기념하여 정가대비 최대 30% 할인된 특별가로 판매 중이며, 구매 후 30일 내 불만족 시 환불도 보장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대충 만든 100개의 제품보다 하나를 제대로 만들고자 한정수량 제작하고 있고 이것이 제품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비결이다”며 “특히 하루 일상에 크게 좌우하는 침구류를 만드는 만큼 이런 점을 원칙으로 해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