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민일보 = 이창훈 기자] HDC영창 프리미엄 스토어 부천 영창피아노 직영점에서 전자 디지털피아노 행사를 네이버스토어 부천 영창피아노와 오프라인 부천스타필드에서 동시 진행한다.
커즈와일 MPSM1 모델과 KAE1 모델이 새롭게 출시되었으며, KE-E1 화이트 에디션 모델은 프리미엄 스토어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오는 27일까지 사전예약 시 쌍열스탠드와 헤드폰이 무료로 증정된다.
새롭게 출시된 하이브리드 스테이지피아노 MPS M1모델은 이태리 파타건반이 탑재되어있고 편리한 터치패널에 블루투스기능 탑재, 4WAY 파워 스피커의 웅장한 사운드를 경험 가능하다. KAE1 키보드 모델은 40만원대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피아노는 목재건반 M130W, 가성비 모델 RG115K, RG120과 신디사이저 신제품 SP7, SP7 그랜드 구매고객에게 모니터, 스피커 포함 풀패키지를 증정한다. 본사 직영점인 만큼 최근 제작 제품으로 출고되며 디지털피아노 구매 고객에게는 의자 헤드폰과 더불어 전 모델 커즈 와일 정품 방진 메트가 증정되며 디지털피아노는 제주도, 산간제외 전국 무료 배송 설치된다.
최근 출시된 신제품 KED60 영창 커즈와일 전자드럼도 방음메트 의자 스틱 헤드폰 포함 풀패키지 증정하며 더불어 행사기간 중 구매하는 고객에게 모니터링, 헤드폰, 스피커 중 한 개를 택하여 사은품으로 받아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