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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캠페인은 국내에서 품질좋은 농수산물 생산하지만 판로개척이 어려운 농어민을 대상으로 공동구매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방면에서 마케팅 및 홍보를 도와주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그 결과, 이전과 비교했을 때 지역경제발전과 지역상생 활성화 측면에서 의미있는 성과를 거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조세현 이사장은 "이번 공동구매 캠페인을 통해 기업과 지역경제 간의 긍정적인 상생을 이루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ESG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여 기업과 사회, 그리고 지역단체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을 진행한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는 지난 11년동안 브랜드경영문화확산을 위한 지속적인 포럼개최와 대한민국브랜드대상 ESG경영대상의 개최, 글로벌미래브랜드ESG최고경영자과정 개설 등 대한민국 각 분야의 브랜드경영과 경영성과창출을 위한 전문교육에 집중해 온 비영리단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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