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강동구의회 신무연의원(상일동, 명일2동) 코로나 펜데믹으로 어려운 상황에도 열심히 의정활동을 하여 1월21일 금요일, 상일동 빌라단지협의회(현대빌라, 우성빌라, 효성빌라, 삼성빌라, 대림빌라) 회장님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신무연의원은 평소에도 지역사랑에 많은 애정을 가지고 있으며, 지역현안 문제로 민원이 발생되면 즉시 현장을 방문하여 조치를 하도록 하여 주민들에게 많은 사랑과 신뢰를 받는 의원이다.
상일동 빌라단지협의회 (현대빌라, 우성빌라, 효성빌라, 삼성빌라, 대림빌라) 회장님들은“신무연의원은 7대와 8대의 의정 활동에 작은 의견 하나도 놓치지 않고 귀를 기울이며 실천하는 의지와 열정, 지역의 현안 문제와 발전이라면 최우선적으로 나서는 성실함, 투철한 사명감을 발휘하는 의원이라 생각한다”며 “ 그 뜻을 높여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감사패를 드리게 되어 참으로 기쁘다”고 전했다.
감사패를 수여 받은 후 신무연 의원은 “지금까지 의정활동을 하는 동안 많은 수상을 했어도 지역주민께서 열심히 의정활동을 평가하고 인정해 주셔서 받는 감사패가 최고다”며“처음처럼 구민과 지역구 발전은 물론 강동구 모두의 행복을 위해 ‘말보다 실천’의 슬로건을 지닌 의원으로 묵묵히 일하며, 진정한 지역일꾼으로 구민의 대변자의 역할 또한 게을리 하지 않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