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매력을 필름에 담아

    문화 / 시민일보 / 2005-03-28 21:10:18
    • 카카오톡 보내기
    區, 내달 11일부터 관광홍보용 사진 공모
    “아름다운 영등포의 모습을 필름에 담아 공모전에 도전해보세요~”

    영등포구(구청장 김형수)에서 새롭게 변화하는 영등포의 모습을 담은 ‘영등포 관광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 ‘영등포 관광사진 공모전’은 우수한 관광홍보용 사진을 다수 확보해 새롭게 변화해가는 구의 모습을 국내외에 널리 알리고 다양한 홍보에 활용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공모전의 작품 소재는 영등포를 소재로 한 미발표 작품으로 주요 관광명소인 여의도의 도시전경, 한강의 자연경관과 구의 발전상, 레저, 스포츠, 생활문화, 민속공연, 문화예술행사, 생활상 등의 관광상품적 가치를 표현한 작품과 구의 상징물인 은행나무, 목련, 청둥오리 등을 소재로 한 순수 예술사진 작품이면 된다.

    접수기간은 내달 11일부터 20일까지며 1인당 5작품 이내로 출품할 수 있다.

    작품규격은 11″×14″이며 슬라이드 필름으로 촬영한 컬러사진이어야 한다.

    응모방법은 작품 뒷면에 작품명, 촬영장소, 주소, 성명, 연락처를 기재해 구 문화체육과로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구는 금상 1점 외에 작품 35점을 선정해 모두 시상할 예정이며 모든 수상자에게 상장 및 상금을 ▲금상(1점) 100만원 ▲은상(2점) 각 50만원 ▲동상(3점) 각 30만원 ▲입선(30점) 각 10만원씩 수여한다.

    또한 구는 공모 당선작에 대해 오는 5월23일부터 27일까지 영등포 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전시회를 가질 예정이다.

    /정소영 기자 jsy@siminilbo.co.kr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