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오늘만큼은 맘껏 놀아라

    문화 / 시민일보 / 2005-05-26 20:56:21
    • 카카오톡 보내기
    중랑구 신내근린공원서 내일 청소년 축제
    청소년들의 재능과 끼를 엿볼 수 있고 이들의 화합과 우정을 느낄 수 있는 축제가 28일 오후 1시부터 중랑구(구청장 문병권) 신내근린공원 특설무대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26일 구에 따르면 이날 행사는 공식 행사, 청소년 어울마당, 유스챔피언 선발전, 공개방송 콘서트, 부대행사 등으로 나눠져 분야별로 실시된다.

    이에 따라 오후 12시30분부터 식전 행사인 57사단 군악대의 퍼레이드에 이어 공식행사는 오후 1시부터 개회선언, 경과보고, 내빈소개, 개회사, 축사, 격려사, 청소년축제 한마당 선포식, 폐회의 순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청소년 어울마당에서는 풍물반(중화중), 코스프레(용마중), 워십댄스팀(태능고) 등 10개 팀이 출연하는 ‘동아리 한마당’을 비롯해, 관내 중·고등학교 및 아름다운 가게 등이 연계해 의류, 책, 모자, 신발 등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청소년 나눔 장터’가 개최되고, 청소년 아동복지위원회 및 KFC의 협찬으로 김밥, 햄버거, 아이스크림, 음료수 등을 판매하는 ‘먹거리 장터’도 개설된다.

    또한, 유린원광장애인복지관 장애인 50명에게 인근 배농원에서 배나무 20그루를 무료 분양해 장애인들이 배나무에 이름표 달아주기, 열매솎기, 기념촬영 등을 하는 ‘배나무 무료 분양’ 행사가 준비돼 있다.

    아울러 유스챔피언 선발전도 함께 열려 근린공원 특설무대에서 ‘댄스, 뮤직부분에 대한 경연’과 중·고등부로 나눠 ‘길거리농구 대회’가 진행된다.

    이어 밤 8시부터는 특집 BBS FM 라디오공개방송(황승환의 뮤직펀치)이 황승환의 사회로 쥬얼리, 장윤정, 별, 이재진(잭스키스), 자두, 나윤건, 뚜띠, 데프콘, 맬로디 마켓, 레이디, Lee J, 원택, 에어라이즈 등이 출연하는 BBS 불교방송 ‘특집 라디오 공개방송’이 이날 행사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정소영 기자 jsy@siminilbo.co.kr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