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19년 서울특별시의사회에서 지정하는 최우수회원으로 리본성형외과가 5년 연속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서울특별시의사회는 1915년에 창립되어 현재 개원의로 구성된 25개 구의사회와 상급 종합병원 등으로 구성된 32개 특별분회의, 대형 50개 병원, 2만 8000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 단체이다. 해당 기관은 환자진료에 전문성과 자율성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회원의 권익을 보호하며 세계적인 의료기술 창출로 인간의 존엄성을 이바지하여 국민이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는 기관이다.
해당 단체는 정부의 각종 규제 강화로 매년 어려워지고 있는 의료환경 속에서도 소속 회원으로서 의무를 다하고 안전한 진료를 하고 있는 의료진을 후보로 선정하고 있다. 최근 5년 이내 성실성, 윤리성 등을 포함하여 성형외과 전문의로서 본분을 지키고 학회 및 의사회 윤리규칙을 준수하여 징계사유가 없는 의료인을 기준으로 리본성형외과가 매년 최우수회원에 선정되고 있다.
신사역 리본성형외과 박재현 원장은 “앞으로 더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통해 환자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노력할 것을 약속한다.” 고 말했다. 이어서 “계속해서 고객에게 신뢰받는 병원이 되기 위한 노력을 계속 하겠다.” 고 덧붙였다.
신사역에 위치한 리본성형외과는 눈,코 성형 뿐만 아니라 가슴성형, 리프팅, 반영구센터, 모발이식 등 다양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