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 키스신 기대감 UP! 과거 이민호와 '후끈한 목키스 재조명'

    방송 / 서문영 / 2018-03-30 12:33:16
    • 카카오톡 보내기
    ▲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 사진='개인의 취향' 캡처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이 주목 받고 있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의 키스 포스터가 팬들의 시선을 끌며 과거 그녀의 키스신이 재조명 받고 있다.

    과거 손예진은 MBC 수목드라마 '개인의 취향'에서 이민호와 키스 열전을 선보였다.

    '개인의 취향'은 극중 개인(손예진 분)과 진호(이민호 분)의 관계 진전에 따라 다양한 키스신이 연출되면서 화제를 모았다.

    진호가 개인의 젖은 머리를 헤어 드라이기로 말려주면서 분위기에 휩쓸리게 되고 개인의 목덜미에 살짝 입맞춤하게 되었다.

    시청자들이 일명 '목키스'라고 부르는 이 장면은 드라마 속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키스신이라 더욱 주목 받았다.

    또한 술 취한 진호가 자신의 아픈 상처를 털어놓으며 입 맞추는 '눈물 키스신'과 개인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며 기습적으로 키스한 '게임오버 키스신' 등은 아직까지 회자되고 있을 정도. 시청률 상승에도 톡톡히 한 몫 했다.

    한편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그냥 아는 사이’는 ‘하얀거탑’, ‘아내의 자격’, ‘밀회’, ‘풍문으로 들었소’의 안판석 감독이 연출을, 김은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오늘(30일) 금요일 밤 10시 45분 JTBC 첫 방송, 이후 매주 금, 토 밤 11시 방송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