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지인-손지현, '뷰티인사이드' 화제 속에서 빛나는 사극 비주얼... "양반댁 규수 못지않은 미모 배틀?"

    방송 / 서문영 / 2018-10-02 22:04:45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열음엔터테인먼트 SNS)

    '뷰티인사이드'에 출연한 문지인의 눈부신 사극 비주얼이 다시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문지인이 출연한 JTBC 월화드라마' 뷰티인사이트'는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여자와 일 년 열두 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남자의 조금은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이와 관련해 JTBC 월화드라마 '뷰티인사이드'에 출연하는 문지인의 사극 미모가 빛나는 사진이 재조명되고 있다. 이 사진에는 포미닛 출신 배우 손지현이 함께했다.


    과거 열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문지인과 손지현의 상큼 발랄한 촬영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았다.


    문지인과 손지현은 TV조선 ‘대군-사랑을 그리다’에 함께 출연하며 휘현(윤시윤-진세연)커플의 도우미 연대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들은 각각 자현(진세연 분)의 몸종 끝단과, 여진족 혼혈아 루시개 역을 연기했다.


    비록 드라마 속 양반댁 규수 아가씨들처럼 고운 한복은 아니지만 자체발광 비주얼로 어떤 옷을 입어도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는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2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뷰티인사이드'가 오르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