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의회, 화곡3동 주민자치회와 간담회

    지방의회 / 홍덕표 / 2021-11-10 17:45:56
    • 카카오톡 보내기
    ▲ 이의걸 의장이 신낙형 의원 및 화곡3동 주민자치회 관계자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사진제공=강서구의회)

     

    [시민일보 = 홍덕표 기자] 강서구 화곡3동 주민자치회가 최근 서울 강서구의회(의장 이의걸)를 방문해 화곡3동 출신 구의원 이의걸 의장 및 신낙형 의원과 다양한 의견을 공유했다.


    구의회 신낙형 미래복지위원장실에서 진행된 이날 간담회에서 정규항 주민자치회장은 "그동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음으로 양으로 열심히 애쓰시는 구의원님들에게 힘찬 응원의 박수를 보내고 싶다"라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잘 점검해 주셔서 살기 좋은 우리 마을을 만들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서 이 의장은 "우리 강서구의회는 열린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라며 "구민 누구라도 언제든지 찾아주시는 의회가 되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신 위원장은 "우리 화곡3동은 정규항 주민자치회 위원장님을 비롯해 여기에 계신 모든 위원님들이 한마음으로 뜻을 모아 마을을 위해 헌신 봉사해 주신 덕분에 살기 좋은 마을로 정평이 나 있다"라며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활동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의회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화곡3동 주민자치회 TF팀 단장 10여명은 ‘화곡3동 커뮤니티 시설 활성화 방안’에 대한 간담회도 진행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홍덕표 홍덕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