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경 작가 ‘매력적인 사람들의 소통과 공감력 키우기’ 경기도 강연

    사회 / 이창훈 기자 / 2023-08-23 16:35:02
    • 카카오톡 보내기
     
    최근 9월을 맞이해서 본격적인 강연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기업과 지자체에서 강연이 진행되고 있다. 9월 첫 째 주는 양성평등 주간으로 다양한 지역에서 ‘양성 평등’에 대한 강연이 진행이 될 예정이다.

    8월 휴가철이 끝나고 각 지자체에서는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강연과 함께 기업에서는 9월을 앞두고 동기강화와 자기계발 강연을 준비하고 있다. 유인경 작가는 현재 MBN 뉴스파이터와 동치미 등에서 다양한 현장에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8월 29일에는 경기도에 위치한 한 공기업에서 유인경 작가의 ‘매력적인 사람들의 소통과 공감력 키우기’ 강연이 진행이 될 예정이다.

    유인경 작가는 ‘매력적인 사람들의 소통과 공감력 키우기’를 주제로 진행될 이번 특강은 현대 사회에서 성공적인 대인 관계 및 업무 협업에 필수적인 요소인 ‘소통과 공감’능력을 향상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직장 내에서 성공한 사람 또는 소통이 잘 되는 사람들의 공통적인 특징중 하나가 바로 ‘개인적인 매력의 소유자’라는 것이다. 여기에 더해 유 작가는 30년 넘게 기자로 활동한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취재원들과 소통하며 공감을 이룰 수 있었던 노하우를 실제적인 사례와 함께 풀어내어 소통능력 향상을 위한 전략을 제시한다.

    이와 함께 유인경 작가는 오는 9월 중순 여의도에 위치한 KT컨벤션웨딩홀에서 한 중소기업의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2023 직장내 매력 있는 사람들의 공통점’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기자 출신의 맹렬 여성인 유인경 작가는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활동하며 다양한 기업과 현장에서 강연을 병행하고 있다. 또 MBN 뉴스파이터와 다양한 공중파와 종편에 문화평론가 및 패널로 출연하며 사이다 발언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다양한 방송에서 여성을 대변하며 자신만의 철학과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유쾌, 통쾌, 상쾌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한편, 유인경 기자의 유쾌한 입담과 함께 유익한 정보를 강연에서 얻어 갈수 있기 때문이다. 또, 현대를 살아가는 여성으로써의 당당함과 함께 부부의 행복한 이야기 등 다양한 삶의 주제를 가지고 강연을 진행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